왕십리 엽기꼼닭발

소소한 일상/일상 엿보기 2015. 8. 8. 00:03
왕십리에 위치한 엽기꼼닭발~
7시30분에 부랴 부랴 도착했지만...맛집으로 유명해서 인지..줄이 이미.... 배고픈 배를 부여잡고 대기번호 20번을 받아봅니다.

 

 

 


기다리면서 간판한번 찍어보고요~
먹는거에 별 식탐이 없어서...그냥 갈까했지만...갑자기
오기가 생겨서 주구장창 기다려 봅니다.

 

 

 

 

기다리면서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8시30분에 드디어 20번을 호출합니다...ㅋㅋ 무려 한시간...(ㅠ.ㅠ)

 

 

 

 

기본반찬은 부추절임, 생깻잎!


 

 

 

 

드디어 한시간을 기다린 뼈없는 닭발!
와~~~~ㅋㅋ 맛있어요.. 왜 사람이 많은지~ 왜 은행마냥 대기표를 받는지 알겠더라구요

 

 

물론 계란찜은 따로 주문했고 생깻잎에 닭발을 싸먹으면...ㅋㅋㅋ 맛나요~

 

 

 

주먹밥도 따로 주문! 계란말이까지 따로 주문했지만...사진이 없네요...근데 계란말이까지 맛있는...집에서 한 전 느낌이 나는 계란말이라고 해야하나요? ㅋㅋ 둘이 도대체 얼만큼을 먹은건지....↖(^▽^)↗

즐거운 금요일에 좋은 사람과 즐겁게 술한잔 하는 그런 기분~ 아시죠?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~♥
: